최종편집:2024-09-27 16:23 (금)
곧바로병원, 건강검진센터 확장 개소
상태바
곧바로병원, 건강검진센터 확장 개소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9.2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바로병원이 건강검진센터를 새롭게 확장 25일 병원 6층 곧바로건강검진센터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허종식 국회의원, 이관우 인천시의원, 심재돈 국민의힘 미추홀·동구지구 당협의원장, 이영훈 미추홀구청장, 정천용 인천시산재장애협회 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곧바로건강검진센터는 약 1157㎡ 규모로, 다양한 의료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일반 건강검진, 학생 건강검진, 생애전환기 검진, 국가 암검진 등 다양한 공단 검진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곧바로병원은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손쉽게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센터에는 MRI, CT, 내시경, 초음파, 동맥경화 진단 검사 장비 등 최신 정밀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어, 각종 정밀 검사를 통한 암 조기 발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높은 정확성을 바탕으로 건강 관리를 도모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곧바로병원은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을 배치해 수검자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한 검진을 보장한다. 

아울러, 센터는 수검자 중심의 동선 설계로 최소한의 불편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병력이나 습관 등 개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1:1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승준 병원장은 “이번 곧바로건강검진센터 확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